바인그룹은 글로벌기업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바인그룹은 20개 계열사를 가진 글로벌 기업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도전합니다!

그 도전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중국, 미국, 일본에 현지 해외법인을 설립하여 교육 사업 및 무역, 부동산 임대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 많은 도시에 바인그룹의 현지 법인이 생겨날 것을 기대합니다.

EDUCO USA

미국 메릴랜드 주에 위치한 미국지사

EDUCO USA, 미국지사는 2008년 12월부터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하여 바인그룹 글로벌 전략의 핵심기지로서 자리잡았습니다.

파워원어민 전화영어, 기업교육, 현지 유학, 어학 연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 분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북경영체과교육자순 유한회사

바인그룹 최초 해외지사라는 자부심으로!

EDUCO CHINA, 중국지사는 2006년 8월부터 중국지사 오픈 이후 현재까지 한국 학생을 대상으로 파워중국어 회화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중국 현지인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육 콘텐츠 사업 외에도 각종 현지 사업을 통해 바인그룹의 글로벌 전략을 실현하여 바인그룹 최초 해외지사라는 자부심으로 다양한 중국 내 사업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바인

(주)바인 바인그룹이 일본에 도전하는 첫 발걸음

바인그룹은 2017년 일본 현지 법인인 ㈜바인을 설립, 오사카에 위치한 르미에르 빌딩 인수를 시작으로 자산관리사업을 해외에서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오사카에서 호텔을 인수하여 HOTEL LINKS NAMBA로 호텔명을 변경하여 호텔 사업까지도 영역을 확장하였습니다.

바인그룹 일본 현지 법인 (주)바인은 일본 전역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 도전하기 위해 준비 중입니다.